자주하는질문 HOME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질문

게시판 입력폼
러닝플러스 안드로이드 앱(어플) 설치가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?
2023-09-27 | 관리자 | 295
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책 변경으로 인해
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이 설치가 된 휴대폰이나 태블릿은 앱 검색 및 설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(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이 설치된 휴대폰을 구매한 학습자나,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일부 학습자의 경우 해당)

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
"이 앱은 이전 버전의 Android를 위해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에 현 기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."라는 메시지가 나올 시
1. 플레이스토어 앱 캐시삭제 후 구글계정 로그아웃 후 로그인하여 앱 검색
(핸드폰 설정 → 앱 →​ 구글 플레이스토어 →​ 저장공간 →​ 캐시삭제)
위 1번에서 해결 또는 검색이 되지 않으면
2. 크롬 브라우저 웹사이트
해당 URL 터치가 아닌 텍스트 복사 후 브라우저(크롬 등)에 붙여넣어 접속 후 앱 설치
※ URL 바로 터치 시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연결되어 설치 불가

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.
위의 방법으로 진행이 어려울 경우
크롬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- '러닝플러스' 검색하여 수강하시기 바랍니다.
작성폼
게시판 입력폼
패스워드

(우) 47297 부산광역시 부산진구
전포대로 199번길 15 현대오피스텔 701호 러닝플러스

Tel : 1544-1499
Fax : 051) 518-2055
대표이사 : 변희자
사업자번호 : 607-81-84042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이사 최슬지(runplus@hanmail.net)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2-부산진구-0442호

우편번호 검색x